포장 용기가 뜯어져 있거나 문제가 있을 시에는 세관에서 실제 상품과 세금신고한 상품이 동일한 물품인지 확인하기 위해 랜덤으로 현품을 개봉하는 검사입니다. 사용에는 문제가 없음을 알려드리며 궁금한 점을 사진 찍어 Q&A 1:1문의하기 게시판에 요청하면 빠른 답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주문취소는 결재 완료 후 일본 현지에서 배송 전까지만 주문 취소가 가능하며 Q&A 1:1문의하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전산상 운송장 등록 전이라도 대한통운 국제특송 상품발송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 비회원 주문 구매 시에는 배송조회를 어떻게 하나요?
비회원으로 구매 시 주문시의 주문자명, 주문번호로 주문조회가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시에는 2,000원을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을 지급하며 회원가입 후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 있습니다.
✔ 물품이 세관에 도착했는데 연락을 받지 못해 물품이 반송/폐기되었습니다(어떻게 하여야 하..
한국으로 물품이 발송되면, 배송 업체 혹은 세관에서 본인 확인차 연락이 갈 수도 있습니다.
이때연락이 안 되면 (3~4회정도) 결국 반송 혹은 폐기 처리를 하게 됩니다.
폐기 처리에 물품에 따라 다르지만, 만 원 정도의 폐기비용이 발생합니다.
반송의 경우는 3~5만원 정도에서 10만원 이상을 반송 비용으로 청구 될 수도 있습니다.
주문 시 전화번호 오류로 불편 없기 바랍니다
✔ 합산과세 보상 불가에 대한 안내
상품을 동일한 날짜에 같이 통관되는 물품이 있다면 합산과세 대상으로 분류돼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합산과세가 발생할 경우, 합산과세에 대한 보상은 불가합니다.
합산과세란 관세법 제3-1-조(합산과세 기준) 시행규칙 제45조제2항제1호 단서의 규정 의한 관세 면제
제외 기준은 다음 각호의 1에 해당하여 합산 한결과 제3-1-1조의 기준을 초과하는 경우로 한다.(2003년 03월 31일 신설) 1. 과세대상물품은 면세범위 내로 분할하여 수입하는 경우. 2. 동일 날짜에 동일 상품을 해외 공급자로부터 2건 이상의 물품을 수입하는 경우. 3. 동일 날짜에 2건 이상 해외 공급자로부터 동일 물품을 수입하는 경우.
✔ 대량 구입시 도매가로 가능한가요?
화장품, 의약품, 건강식품, 전자제품 등은 대량으로 발송할 수 없습니다. 정식 통관절차를 등록 후 가능하오니 [이 상품을 구해주세요]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를 이용 부탁드립니다.
한국 외 지역은 EMS로 발송되며, 주소, 성명, 연락처를 명확하게 영문으로 기재하여야 가능합니다. 각 나라마다 관세법이 달라서 통관이 안될 수도 있습니다. 이에 관한 반송비/기타 제반 비용은 환불이 불가하니 꼭 확인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통관 및 배송 관한 사항으로 반송될 때에는 당사는 책임이 없음을 명시합니다)
✔ 주문하면 평균 얼마나 걸리나요?
상품을 주문일로부터 보통 3~7일 이내에(휴무 제외) 주소지까지 불편 없이 배송업무에 최선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러 가지 상황에 따라 변동 사항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Q&A 1:1문의하기 또는 카카오톡 문의하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 개인 통관부호는 왜 발급 받나요?
해외 직구가 처음이신 고객님께서는(주민등록번호 정보 유출 보안을 위한 방법으로) 개인통관 고유 부호를 발급받아야 통관이 가능합니다.
발급방법은 본의 명의 핸드폰으로 (문자발송 승인번호 등록 후) 간단하게 무료로 등록 가능합니다.